작성일 : 14-05-15 09:44
대천해수욕장 안점 꼼꼼 점검
 글쓴이 : 머드광장횟집
조회 : 4,786  
대천해수욕장 안점 꼼꼼 점검


[보령=충청일보 박하윤기자]보령시는 8일 오후 3시 시청 중회의실에서 대천해수욕장 관리부서 및 유관기관·단체 간담회를 갖고 해수욕장 개장을 대비해 주기적인 준비상황보고회와 현장점검을 실시해 안전한 해수욕장을 운영키로 했다고 밝혔다.
 
이날 간담회에는 김창헌 보령시장 권한대행을 비롯해 유관기관·단체장 등 45명이 참석했으며, 대천해수욕장의 효율적 운영을 위한 토론 시간을 가졌다.

 토론에서는 해수욕장 내 각종 편의시설 정비, 관광객과 함께하는 문화행사 개최, 관광객 안전대책 강구, 불법행위 없는 깨끗한 해수욕장 운영 등 해수욕장 운영관리 전반에 대한 앞으로의 대책과 개선방안에 대한 의견이 모아졌다.

 이를 통해 대천해수욕장을 찾아오는 관광객이 내 집처럼 편안하게 머물고 갈 수 있도록 각급 기관·단체에서 해수욕장 개장준비에 협력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다.
 
김창헌 보령시장 권한대행은 "준비 단계부터 꼼꼼히 살펴서 대천해수욕장이 전국 최고의 해양관광 휴양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달라"고 당부했다.

 한편 대천해수욕장 개장 기간은 6월 14일부터 8월 31일까지 79일간이다. 개장식은 6월 14일, 보령머드축제는 7월 18일부터 27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다.


http://www.ccdailynews.com/sub_read.html?uid=403214§ion=sc7